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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2017년 하반기 청주민원콜센터 이용만족도 조사 결과 공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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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 생활안전과 |
담당자 | 박미현 |
연락처 | 201-2983 |
내용 |
2017년 하반기 청주민원콜센터 이용만족도 조사 결과 공표
○ 의뢰기관 : 청주시 (생활안전과) ○ 조사기관 및 조사방법 - 조사방법 : 일대일 전화면접 설문조사 ○ 조사범위 : 청주시 ○ 응답자수 : 200명 (2017년9~11월 콜센터 이용시민)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결과보고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일 |
2017년 청주 365민원콜센터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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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12-14 09:22: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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