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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청·사업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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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청주365민원콜센터」정식 개소 (2016. 5. 9, 월요일)
부서 생활안전센터
담당자 이은미
연락처 043-201-2983
내용 ‘ 365일 시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
- 「청주365민원콜센터」정식 개소 -

청주시는 선진화된 행정서비스로 시민에게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해 시정에 관련된 문의사항을 365일, 친절하고 정확하게 상담해 주는 ‘청주365민원콜센터’를 5. 9(월)일 정식 개소하였다.
지난 3개월 동안 시험기간을 운영하여 시스템 안정화에 주력하여 시민불편사항을 최대한 줄였으며, 시민에게 제공될 상담 데이터베이스도 한층 더 심도있게 구축하여 체계적인 상담기반을 마련하였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승훈 시장을 비롯하여 김병국 시의회의장, 시의원, 도·시 공무원 등 4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특히 이승훈 시장은 콜센터로 걸려 오는 민원인의 전화를 직접 받아 상담해 주는 상담체험을 하여 시민과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갖기도 하였다.
이승훈 청주시장은 상담에 여념이 없는 콜센터 상담사들을 일일이 격려하면서 이번 센터의 개소로 시민들이 시정에 대한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시민을 향한 친절하고 정확한 서비스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하였다.
시관계자는 “콜센터가 앞으로 시민에게 다가가는 소통행정에 기여할 것이며, 공감·감동 행정을 최선두에서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콜센터는 043)201-0001번으로 전화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월~금 08:00∼20:00, 토·일·공휴일은 09:00∼18:00까지로 365일 연중무휴 운영된다.

▶ 문의: 생활안전센터 민원콜관리팀 (☎043-201-2983)
「청주365민원콜센터」정식 개소 (2016. 5. 9, 월요일) 이미지 1
파일 첨부파일(hwp파일) - 2016년5월 청주365민원콜센터 개소식.hwp2016년5월 청주365민원콜센터 개소식.hwp 바로보기
작성일 2016-05-23 09:04:49
수정일 2016년 05월 23일 09시 06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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