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사발령

인사발령

시민참여 -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청주시는 일반시민 불법 같았으면 난리가 났겠지만 청주시부시장, 충청북도기획실장 등 고위직 지낸자의 불법건축이라고 불법신고를 묵살하고 사람을 차별하여 개판행정을 합니다. 그래서 日帝 蠻行과 똑같은 蠻行 척결을 요구하는 1인시위를 하고 있습니다.(1인시위 사진 첨부)
작성자 신*휴
내용 청주시 같이 사람을 차별하여 개판행정을 하는 기관은 없을 것입니다.
불법건축행위자는 청주시부시장, 충청북도기획실장 등 고위직 지낸자 입니다.
저는 이 불법행위자의 불법건축 때문에 내것가지고 아예 권리행사를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청주시는 불법신고를 적법하게 처리하지 않았습니다.
청주시는 청주시부시장, 충청북도기획실장 등 고위직 지낸자 불법건축을 도와주고(물증있음) 사람을 차별하여 적용되지도 않는 법을 적용해 놓고 무려 28년이라는 기간을 거짓말, 허위공문, 법을 위반하여 개판행정을 했습니다.
일반시민 불법 같았으면 난리가 났겠지만 청주시부시장, 충청북도기획실장, 시장, 군수, 충청북도운수연수원장 등 고위직을 지낸자의 불법이라고 허락을 얻어 민원을 해결하려고 찾아가서 혼나고 불법행위자가 무서워 적용되지도 않는 법을 적용해 놓고 개판행정을 합니다.(재판에 건축과장이 증인으로 출석하여 증언한 증인신문조서 있음)
상식적으로 이해가 됩니까?
이게 청주시청 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사람을 차별한 개판행정이 청주시가 가장 심각합니다.

청주시는 공공기관이 아닙니다.
차라리 없는 게 낫습니다.
시장이 있으면 뭐하고, 간부들이 있으면 뭐 합니까?
청주시는 몇 년 전 2차례 간부들이 전국적인 매스컴을 통해 사과를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청주시는 사람을 차별하는 더러운 근성이 있어 달라진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이제 시민들이 들고 일어나야 합니다.
청주시로부터 억울한 불법부당한 행정 때문에 피해를 당한 시민이라면 들고 일어나십시오,
그래야 청주시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 개판행정은 청주시는 감사과, 건축과는 적용되지도 않는 법을 적용해 놓고개판행정을 했습니다.
한글미해득자도 이같은 개판행정을 못합니다.
반드시 척결하겠습니다.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면,
청주시는 불법신고를 적법하게 처리하지 않고, 도시계획국장과 건축과장이 민원인을 2차례 청주시로 불러 사과를 하며 도시계획국장은 “원상복구해 주겠다며 기다려 달라”, 건축과장은 “민원 해결해 주겠다며 “기다려달라”고 하고 청주시부시장 등 고위직을 지낸 불법행위자에게 허락을 얻어 민원 해결하려고 찾아가 허락 얻지 못했다고 적법하게 조치하지 않았습니다.(건축과장의 재판증인으로 출석하여 증언한 증인신문조서 있음)
그리고 거짓말, 허위공문, 법 위반 등 개판행정을했습니다.(물증 있음)
청주시는 건축법, 도로법, 행정법, 민원처리에관한법, 정보통신에관한법 등 하나 지킨 것이 없습니다.
이렇게 엉망입니다.
청주시는 일반시민 불법 같았으면 난리가 났겠지만  청주시부시장, 충청북도기획실장 등 고위직 지낸자의 불법건축이라고 불법신고를 묵살하고 사람을 차별하여 개판행정을 합니다. 그래서 日帝 蠻行과 똑같은 蠻行 척결을 요구하는 1인시위를 하고 있습니다.(1인시위 사진 첨부) 이미지 1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 20200316_100215[1].jpg20200316_100215[1].jpg 바로보기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후기리 소각장 백지화해야합니다!!
다음글 관공서 기간제 근로자 공고에 관하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인사담당관
  • 담당자 : 김솔
  • 문의전화(043) : 201-1522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