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사발령

인사발령

시민참여 -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1급과정)평생학습센터 무상 수강생 모집 공고 (모바일가능)
작성자 이*경
내용 (1급과정)평생학습센터 무상 수강생 모집 공고 (모바일가능)





1.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대상

고윙에듀 및 타기관에서 2급 자격증을 취득하신 분은 모든 과목 수강 가능하며, 1급 자격 검정시험에 응시 가능합니다. 병원코디네이터, 병원서비스매니저, 마술교육지도사 과목은 바로 수강 가능하며, 1급 자격검정 시험에 응시 가능합니다.

※ 취득을 희망하는 과목이 있지만 2급 자격증을 소지하지 않아 수강이 불가능 하신 분은 고윙에듀 2급 과정반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 후 1급 심화과정을 진행 해 주세요.



2. 수강 가능한 과목

인성지도사, 자기주도학스지도사, 진로적성상담사, 심리상담사, 학교폭력예방상담사, 노인심리상담사, 음악심리상담사, 미술심리상감사, 독서지도사, 아동미술지도사, 심리분석사, 병원서비스매니저, 마술교육지도사, 병원코디네이터

1) 대통령령으로 정한 자격기본법 제 15조 및 동법 시행령 제5조 2항에 근거하여 발급되며, 교육과학기술부 장관이 지정하는 전문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민간 자격증 총 14개 과정.

2) 바우처 지정기관 등록의 제공인력(교강사) 자격요건 및 바우처 교강사의 보수교육 기능 자격증.

※ 한번에 신청 하실 수 있는 과목의 제한은 2개 과정입니다.

3) 한국직업능력개발원 홈페이지 www.pqi.or.kr 에서 등록내역 및 정보에 대해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4)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신청하실 수 있는 과목에 대한 커리큘럼과 샘플강의를 통해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3. 프로젝트 참여 방법


1) 홈페이지 접속 > 회원가입 > 쿠폰발급 > 수강신청 클릭 > 과목선택 > 결제하기 > 쿠폰적용 > 결제완료

2) 위의 모든 절차를 완료 하시면 프로젝트 참여 신청이 완료 되며, 익일 SMS문자와 메일을 통해 안내를 받으신 후 바로 수강 하시면 됩니다.



4. 무상교육 당첨자의 혜택


1) 수강비, 교재, 응시료 면제

2) 365일 담당자의 상담 및 문의사항 안내 가능

3) 게릴라성 이벤트 참여 가능







5. 수강방법


1) 교육, 시험, 자격증 신청까지 모든 과정이 100%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2) PC, 모바일, 맥북, 테블릿PC 등 다양한 환경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



6. 문의처

홈페이지 www.gowingedu.com

대표전화 02)2293-2204~5
파일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청주프로축구단 포기 기사를 보고
다음글 벼 밑동 싹 !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인사담당관
  • 담당자 : 김솔
  • 문의전화(043) : 201-1522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