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

자료실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시정소식 -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아미노베스, 청주시에 유기농업자재 기탁
부서 친환경농산과(농업정책국)
내용 ㈜아미노베스, 청주시에 유기농업자재 기탁
- 생태교란종 ‘베스’ 유기농업 비료 만들다 -

가덕면 소재 ㈜아미노베스(대표 한신철)가 27일 이상기온으로 어려움을 겪는 청주시 엽채류* 농업인들을 위해 유기농업자재 ‘아미노베스’ 1000병(400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엽채류 : 배추, 상추, 시금치 등과 같이 잎을 식용하는 채소

이날 기탁식에는 청주시 이재복 농업정책국장과 ㈜아미노베스 한신철 대표가 참석했다.

한신철 대표가 기탁한 유기농업자재는 생태교란종 베스(bass)를 주원료로 생산하는 것으로 320종의 잔류농약 검사를 통과한 고품질의 동물성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작물생육용 액체 비료다.

㈜아미노베스는 유기농업자재 전문기업으로 생태교란어종인 베스, 블루길 등을 활용해 친환경 액체비료를 제조하는 회사이다.

㈜아미노베스 한신철 대표는 “작물의 생장주기에 맞춰 사용하면 농작물이 건강하게 자라고 고유의 맛과 향, 당도 등이 눈에 띄게 향상된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엽채류 농업인들에 작은 보탬이라도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기증이 이상기온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주시 엽채류 농업인들에게 큰 보탬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 3-1 (주)아미노베스 청주시 유기농업자재 기탁 사진(왼쪽에서 두번째 청주시 이재복 농업정책국장, 세번째 (주)아미노베스 한신철 대표).jpg3-1 (주)아미노베스 청주시 유기농업자재 기탁 사진(왼쪽에서 두번째 청주시 이재복 농업정책국장, 세번째 (주)아미노베스 한신철 대표).jpg 바로보기
작성일 2022-09-27 17:50:31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전국 최대 농축산물 한마당, 청원생명축제 한발 앞으로!
다음글 장애인 복지서비스 향상 기대!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예산과
  • 담당자 : 고현호
  • 문의전화(043) : 201-1286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