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
계약현황
계약총괄 | 계약명 | 중앙동 보행환경개선사업 관급자재(석재-옥외용벤치) | ||
---|---|---|---|---|
관서명 | 본청 | |||
예정가격 | 0원 | 최초계약금액 | 4,000,000원 | |
낙찰률 | % | 최종계약금액 | 4,000,000원 | |
계약일자 | 2017-11-24 | 착공일자 | ||
계약방법 | 일반경쟁 | 준공일자 | 2017-11-24 | |
계약유형 | 관급자재구매 | 계약상대자 | 주식회사 좋은세상 | |
계약사유 | 일반경쟁 | 대표자 | ||
계약사유법령 | ||||
소재지 | 충청북도 제천시 내토로 536 | |||
사업장소 | ||||
준공검사 | 요청일자 | 2017-11-24 | 검수일자 | 2017-11-27 |
검수자직급 | 지방시설주사보 | 검수자 | 김규송 | |
대금지급 | 선금 | 0원 | ||
기성금 | 0원 | |||
준공금 | 0원 | |||
지급총액 | 0원 | |||
잔액 | 4,000,000원 |
설계변경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현장관리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하도급현황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