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업무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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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 직위 | 성명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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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행정실 민원과 종합민원팀 제2임시청사(문화제조창) 2층 A219 / 청주시 청원구 상당로 314 | 주무관 | 김보미 | 043-201-2962 | - 국민신문고 접수 및 관리
- 국민신문고 민원상담 답변 - 국민신문고 처리기한 예고 - 국민신문고 처리기간 단축률 관리 - 청원민원 접수 및 관리, 청원심의회 운영 |
기획행정실 민원과 종합민원팀 제2임시청사(문화제조창) 2층 A219 / 청주시 청원구 상당로 314 | 주무관 | 한미소 | 043-201-2954 | - 서무, 예산 및 회계, 물품,기록물관리책임자
- 민원조정위원회 운영 - 민원실 종합관리 및 운영 - 타 업무에 속하지 않는 업무 |
기획행정실 민원과 종합민원팀 제1임시청사 1층 /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69번길 38 | 주무관 | 서우림 | 043-201-0796 | <근무:제1임시청사1층민원팀>
- (제2민원)유기한(새올행정) 민원 - (제2민원)복합민원 - (제2민원)무인민원 발급(발급기 설치, 관리는 제외)에 관한 사무 - (제2민원)민원수수료 세입관리 |
기획행정실 민원과 종합민원팀 제2임시청사(문화제조창) 2층 A219 / 청주시 청원구 상당로 314 | 주무관 | 윤가영 | 043-201-2955 | - 주민등록 및 인감 등에 관한 사무
- 무인민원발급에 관한 사무 - 전자민원,어디서나 민원에 관한 사무 - 행정정보공동이용, 공공 마이데이터 업무 - 민원처리용 공인 관리 및 민원수수료 세입 관리 |
기획행정실 민원과 민원콜관리팀 청원구청 6층 / 청주시 청원구 직지대로 871 | 팀장 | 황은경 | 043-201-2981 | - 민원콜관리팀 업무 총괄 |
기획행정실 민원과 민원콜관리팀 청원구청 6층 / 청주시 청원구 직지대로 871 | 주무관 | 노정숙 | 043-201-2983 | - 시민생활전망대 관리
- 시민생활전망대 처리기한 예고 - 콜 상담 내용 모니터링 - 콜센터 상담DB시스템 매뉴얼 관리(담당자지정) - 청주톡톡 및 청주 챗봇 민원 접수 |
기획행정실 민원과 민원콜관리팀 청원구청 6층 / 청주시 청원구 직지대로 871 | 주무관 | 오수희 | 043-201-2982 | - 콜센터 운영·관리
- 콜센터 상담사 복무관리, 교육, 보수지급 - 콜 상담내역 유형별 분석 및 모니터링 - 콜센터 상담DB시스템 총괄 - 콜센터 관련 부서 업무 협조 - 바로콜(120번) 운영지원 |
기획행정실 민원과 민원콜관리팀 청원구청 6층 / 청주시 청원구 직지대로 871 | 주무관 | 이호관 | 043-201-2984 | - 콜센터 시스템 구축 및 유지관리
- 콜센터 행정시스템 연계 및 고도화 - 콜센터 시설물 유지 관리 - 콜센터 상담DB시스템 전산관리 - 공무원 현장견문제 운영 |
기획행정실 민원과 민원콜관리팀 청원구청 6층 / 청주시 청원구 직지대로 871 | 주무관 | 백상화 | 043-201-0028 | - 상담업무ㆍ교육ㆍ복무ㆍ근태 총괄
- 운영 1ㆍ2파트 간 업무 조정 - 콜센터 상담내용 자료화(주ㆍ월ㆍ연간 등) - 상담 매뉴얼 및 콜센터 내부 규정 관리 |
기획행정실 민원과 민원콜관리팀 청원구청 6층 / 청주시 청원구 직지대로 871 | 주무관 | 전정화 | 043-201-0026 | - 운영2파트 상담사 복무ㆍ근태 관리
- 상담 지원 : 교육, 콜 모니터링 - 자료 관리 : 상담일지, 상담 메뉴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