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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금지급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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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입찰 대금지급 -대금지급에 관한 관서명, 계약명, 지급종류, 지급액, 지급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번호 관서명 계약명 지급종류 지급액 지급일
21183 흥덕구청 청사관리용품(검정비닐봉투 외 17종) 구입 완납금 3,000,000 2018-02-01
21182 흥덕구청 2018년 시소유경로당 물품 구입 (냉장고, 가스레인지, 전기밥솥) 완납금 9,200,000 2018-01-31
21181 환경관리본부 가덕 하수처리시설 설치사업 3차분 관급자재(토목-레미콘) 완납금 374,920 2018-01-31
21180 환경관리본부 가덕 하수처리시설 설치사업 3차분 관급자재(토목-레미콘) 완납금 1,783,650 2018-01-31
21179 환경관리본부 가덕 하수처리시설 설치사업 3차분 관급자재(토목-레미콘) 완납금 2,303,080 2018-01-31
21178 환경관리본부 가덕 하수처리시설 설치사업 3차분 관급자재(토목-레미콘) 완납금 2,972,750 2018-01-31
21177 환경관리본부 가덕 하수처리시설 설치사업 2차분 관급자재(토목-레미콘) 완납금 1,069,960 2018-01-31
21176 환경관리본부 이목 마을하수도 설치사업 2차분 관급자재 추가분(아스콘) 완납금 41,380,240 2018-01-31
21175 환경관리본부 남이 하수관로 설치사업 3차분 관급자재(레미콘) 완납금 521,280 2018-01-31
21174 환경관리본부 남이 하수처리시설 설치사업 2차분 관급자재(메시형울타리) 완납금 13,390,000 2018-01-31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회계과
  • 담당자 : 이수빈
  • 문의전화(043) : 201-1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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