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설문정보
설문명 | 청주시 제 7기 지역보건 의료계획 작성을 위한 지역주민 설문조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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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안녕하십니까? 지역보건법에 의거 청주시의 제7기 (2018~2022년) 지역보건의료계획 작성을 위한 지역주민 설문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귀하께서 우리지역 보건의료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계시는 사항을 조사하여 이를 지역보건의료계획과 향후 보건사업에 반영할 계획입니다. 바쁘시더라도 성의껏 참여해 주시면 향후 우리지역의 지역보건의료 발전에 유용한 자료로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6월. 청주시보건소 |
설문기간 | 2018.06.25 09:00:00 ~ 2018.07.15 23:59:59 |
문항수 | 28 |
설문통계
번호 | 질문 및 도표 | 응답수 | 총응답 | 비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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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1 | 청주시 4개 보건소중 거주지역의 보건소 (또는 보건지소)의 위치를 알고 있습니까? | ||||
알고 있다 | 118 | 130명 | 90.77% | ||
모른다 | 12 | 130명 | 9.23% | ||
문항2 | 지난 1년간 보건소(또는 보건지소)를 이용하신 적이 있습니까? | ||||
있다 | 92 | 132명 | 69.70% | ||
없다 | 40 | 132명 | 30.30% | ||
문항3 | 이용하지 않으셨다면 보건소를 이용하지 않는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장 주된 이유 하나만 표시해 주십시오) | ||||
이용할 일이 없어서 | 37 | 55명 | 67.27% | ||
거리가 멀거나 교통이 불편해서 | 8 | 55명 | 14.55% | ||
보건소의 의료와 서비스 수준을 신뢰할 수 없어서 | 0 | 55명 | 0% | ||
필요로 하는 서비스가 보건소에는 없다고 생각되어서 | 8 | 55명 | 14.55% | ||
보건소 직원이 관료적이고 불친절해서 가고 싶지 않아서 | 0 | 55명 | 0% | ||
보건소는 특수한 사람이 이용하는 곳이라고 생각되어 | 1 | 55명 | 1.82% | ||
기타 | 1 | 55명 | 1.82% | ||
문항4 | 보건소 (또는 보건지소)를 이용하시는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한 가지만 선택) | ||||
거리가 가까워서 | 20 | 126명 | 15.87% | ||
비용이 저렴해서 | 54 | 126명 | 42.86% | ||
신뢰할 수 있어서 | 25 | 126명 | 19.84% | ||
시설이 좋아서 | 0 | 126명 | 0% | ||
직원이 친절해서 | 7 | 126명 | 5.56% | ||
기타 | 7 | 126명 | 5.56% | ||
해당없음 | 13 | 126명 | 10.32% | ||
문항5 | 6기 보건의료 실행기간(2015-2018년)동안 보건소(또는 보건지소)가 수행하는 아래의 서 비스를 받으신 적이 있습니까? (모두 선택) | ||||
금연사업/흡연예방사업 : 금연교육, 금연홍보, 금연클리닉운영 | 23 | 329명 | 6.99% | ||
건강생활실천사업 : 절주, 운동, 비만, 영양 관리 등 | 26 | 329명 | 7.90% | ||
예방접종사업 : 국가필수예방접종, 성인대상 예방접종, B형수직감염예방사업 등 | 68 | 329명 | 20.67% | ||
건강검진사업 : 생애전환기검진, 영유아검진, 일반검진 등 | 15 | 329명 | 4.56% | ||
구강보건사업 : 불소도포, 스켈링, 교육 | 13 | 329명 | 3.95% | ||
암관리사업 : 암검진, 암환자 의료비지원 등 | 10 | 329명 | 3.04% | ||
정신보건사업 : 자살예방, 지역주민의 정신건강, 정신질환자 사회복귀시설 운영 등 | 11 | 329명 | 3.34% | ||
감염병 예방관리 : 결핵관리사업, 에이즈·성매개 감염병, 식품매개감염병 | 13 | 329명 | 3.95% | ||
모자보건사업 : 임산부 등록, 영양플러스, 선천성 대사이상 검사 및 의료비 지원, 출산장려사업 | 18 | 329명 | 5.47% | ||
맞춤형 방문건강관리사업: 독거노인, 거동불능자, 장애인등 의료취약계층 방문간호서비스 | 9 | 329명 | 2.74% | ||
심뇌혈관질환예방사업 : 고혈압, 당뇨병 관리사업 | 20 | 329명 | 6.08% | ||
노인보건사업(치매안심센터) : 치매조기검진, 치매사례관리 등 | 11 | 329명 | 3.34% | ||
진료사업 : 일반 진료, 물리치료, 한방진료, 치과진료 등 | 31 | 329명 | 9.42% | ||
민원업무 : 서류, 건강진단서 발급 등 | 38 | 329명 | 11.55% | ||
해당없음 | 23 | 329명 | 6.99% | ||
문항6 | 보건소가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귀하의 만족도는 대체로 어느 정도 입니까? | ||||
대단히 만족한다 | 35 | 130명 | 26.92% | ||
만족한 편이다 | 60 | 130명 | 46.15% | ||
보통이다 | 22 | 130명 | 16.92% | ||
불만족한 편이다 | 2 | 130명 | 1.54% | ||
대단히 불만족한다 | 1 | 130명 | 0.77% | ||
해당없음 | 10 | 130명 | 7.69% | ||
문항7 | 보건소 서비스에 대해 불만족하신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 ||||
답변 | 뭘 서비스하는지 잘 모르겠다. | ||||
답변 | 친절하지 못 하다. | ||||
답변 | 특별히 불편사항이 없다. | ||||
답변 | 해당없음 | ||||
답변 | 홍보부족. 자역주민 개인에 맞는 건강관리 시스템구축으로 건강의료체계요망 | ||||
답변 | 시설 노후 | ||||
답변 | 없다 | ||||
답변 | 병원보다 전문성 없어보임. 필요 서비스도 부족함. | ||||
답변 | 없음 | ||||
답변 | 지역적 으로 시외 있어서 접근성이 떨어짐 | ||||
답변 | 서원보건소 민원실에 사람이 너무많아서, 항상 밀린다고 한다. 너무 힘들어보임. 그래서 갈때마다 정신없다. | ||||
답변 | 없음 | ||||
문항8 | 보건소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수준은 어떻다고 생각하십니까? | ||||
매우 높다 | 27 | 130명 | 20.77% | ||
높다 | 47 | 130명 | 36.15% | ||
보통이다 | 48 | 130명 | 36.92% | ||
낮다 | 7 | 130명 | 5.38% | ||
매우 낮다 | 1 | 130명 | 0.77% | ||
문항9 | 제시된 16개 사업중 청주시민의 건강과 관련하여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보건사업 3가지는 무엇입니까? | ||||
금연사업/흡연예방사업 : 금연교육, 홍보, 금연 클리닉운영 등 | 36 | 372명 | 9.68% | ||
건강생활실천사업 : 절주, 운동, 비만, 영양 관리 등 | 43 | 372명 | 11.56% | ||
예방접종사업 : 국가필수예방접종, 성인대상 예방접종, B형수직감염예방사업 등 | 55 | 372명 | 14.78% | ||
건강검진사업 : 생애전환기검진, 영유아검진, 일반검진 등 | 13 | 372명 | 3.49% | ||
구강보건사업 : 불소도포, 스켈링, 교육 | 7 | 372명 | 1.88% | ||
암관리사업 : 암검진, 암환자 의료비지원 등 | 16 | 372명 | 4.30% | ||
정신보건사업 : 자살예방, 지역주민의 정신건강, 정신질환자 사회복귀시설 운영 등 | 27 | 372명 | 7.26% | ||
감염병 예방관리 : 결핵관리사업, 에이즈·성매개 감염병, 식품매개감염병 관리 등 | 25 | 372명 | 6.72% | ||
모자보건사업 : 임산부 등록, 영양플러스, 선천성 대사이상 검사 및 의료비 지원, 출산장려사업 등 | 15 | 372명 | 4.03% | ||
맞춤형 방문건강관리사업: 독거노인, 거동불능자, 장애인등 의료취약계층 방문간호서비스 등 | 29 | 372명 | 7.80% | ||
심뇌혈관질환예방사업 :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관리사업 (예방교육, 검사, 치료 등) | 24 | 372명 | 6.45% | ||
노인보건사업(치매안심센터 운영) : 치매조기검진, 치매사례관리 등 | 41 | 372명 | 11.02% | ||
진료사업 : 일반 진료, 물리치료, 한방진료, 치과진료 등 | 11 | 372명 | 2.96% | ||
민원업무 : 서류, 건강진단서 발급 등 | 12 | 372명 | 3.23% | ||
의약무관리 사업 : 의료인, 의료기관, 의료기사, 의무기록사, 안경사, 약사 및 마약·향정신성의약품의 관리 등 | 10 | 372명 | 2.69% | ||
지역보건의료계획 수립 등 : 청주시민의 건강문제 향상을 위한 기획 등의 준비 | 8 | 372명 | 2.15% | ||
문항10 | 제시된 16개 사업중 청주시민의 건강과 관련하여 현재보다 더 강화하여야 하는 보건사업 3가지는 무엇입니까? | ||||
금연사업/흡연예방사업 : 금연교육, 홍보, 금연 클리닉운영 등 | 29 | 376명 | 7.71% | ||
건강생활실천사업 : 절주, 운동, 비만, 영양 관리 등 | 31 | 376명 | 8.24% | ||
예방접종사업 : 국가필수예방접종, 성인대상 예방접종, B형수직감염예방사업 등 | 29 | 376명 | 7.71% | ||
건강검진사업 : 생애전환기검진, 영유아검진, 일반검진 등 | 12 | 376명 | 3.19% | ||
구강보건사업 : 불소도포, 스켈링, 교육 | 12 | 376명 | 3.19% | ||
암관리사업 : 암검진, 암환자 의료비지원 등 | 15 | 376명 | 3.99% | ||
정신보건사업 : 자살예방, 지역주민의 정신건강, 정신질환자 사회복귀시설 운영 등 | 37 | 376명 | 9.84% | ||
감염병 예방관리 : 결핵관리사업, 에이즈·성매개 감염병, 식품매개감염병 관리 등 | 18 | 376명 | 4.79% | ||
모자보건사업 : 임산부 등록, 영양플러스, 선천성 대사이상 검사 및 의료비 지원, 출산장려사업 등 | 21 | 376명 | 5.59% | ||
맞춤형 방문건강관리사업: 독거노인, 거동불능자, 장애인등 의료취약계층 방문간호서비스 등 | 33 | 376명 | 8.78% | ||
심뇌혈관질환예방사업 :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관리사업 (예방교육, 검사, 치료 등) | 36 | 376명 | 9.57% | ||
노인보건사업(치매안심센터 운영) : 치매조기검진, 치매사례관리 등 | 56 | 376명 | 14.89% | ||
진료사업 : 일반 진료, 물리치료, 한방진료, 치과진료 등 | 14 | 376명 | 3.72% | ||
민원업무 : 서류, 건강진단서 발급 등 | 6 | 376명 | 1.60% | ||
의약무관리 사업 : 의료인, 의료기관, 의료기사, 의무기록사, 안경사, 약사 및 마약·향정신성의약품의 관리 등 | 11 | 376명 | 2.93% | ||
지역보건의료계획 수립 등 : 청주시민의 건강문제 향상을 위한 기획 등의 준비 | 16 | 376명 | 4.26% | ||
문항11 | 보건소가 수행하는 보건사업 제공 장소로 가장 좋은 곳은 어디인지요? | ||||
보건소 또는 보건지소 | 78 | 131명 | 59.54% | ||
생활터방문 (경로당, 복지관, 사업장 등) | 46 | 131명 | 35.11% | ||
가정방문 | 7 | 131명 | 5.34% | ||
문항12 | 보건소가 지역주민에게 보건사업을 제공방법으로 가장 좋은 것은 무엇인지요? | ||||
일대일 건강상담 | 33 | 131명 | 25.19% | ||
일대일 교육 | 8 | 131명 | 6.11% | ||
집단교육 | 19 | 131명 | 14.50% | ||
홍보 및 캠페인 | 17 | 131명 | 12.98% | ||
건강환경 조성지원(물리적, 사회적, 제도적 환경) | 30 | 131명 | 22.90% | ||
지역사회 연계 및 협력 | 24 | 131명 | 18.32% | ||
기타 | 0 | 131명 | 0% | ||
문항13 | 보건소가 실시하는 보건사업 또는 행사를 알게 된 경로는 무엇입니까? (모두 선택) | ||||
지역신문, 소식지 | 54 | 249명 | 21.69% | ||
포스터, 게시 안내문 | 30 | 249명 | 12.05% | ||
현수막 | 29 | 249명 | 11.65% | ||
TV방송 (케이블, 공중파) | 26 | 249명 | 10.44% | ||
친구 및 이웃 | 32 | 249명 | 12.85% | ||
홈페이지 | 34 | 249명 | 13.65% | ||
홍보 리플렛 및 책자 | 33 | 249명 | 13.25% | ||
해당사항 없음 (보건소가 실시하는 보건사업 또는 행사를 모름) | 11 | 249명 | 4.42% | ||
기타 | 0 | 249명 | 0% | ||
문항14 | 보건소가 의료취약계층에 대한 보건활동수행을 강화해야 한다면 어느계층을 대상으로 중점적으로 시행하면 되는지 우선순위로 2개만 선택해 주십시오. | ||||
기초생활수급권자 | 68 | 241명 | 28.22% | ||
차상위계층 | 38 | 241명 | 15.77% | ||
다문화 가정 | 21 | 241명 | 8.71% | ||
북한이탈주민 | 4 | 241명 | 1.66% | ||
독거노인 | 99 | 241명 | 41.08% | ||
시설거주자 | 9 | 241명 | 3.73% | ||
기타 | 2 | 241명 | 0.83% | ||
답변 | 복지,의료사각지대에있는사람 | ||||
문항15 | 보건소가 생애주기에 따른 구분으로 지역주민에게 보건사업을 제공할 때, 좀 더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 대상을 순위대로 2개만 선택해 주십시오. | ||||
산모와 영유아(0~6세) | 74 | 242명 | 30.58% | ||
아동. 청소년(7~18세) | 40 | 242명 | 16.53% | ||
성인(19-44세) | 10 | 242명 | 4.13% | ||
성인(45~64세) | 30 | 242명 | 12.40% | ||
노인(65세이상) | 88 | 242명 | 36.36% | ||
문항16 | 생애주기 중 영유아(0~6세)와 산모에서 우선적으로 해결해야할 주요 건강문제 2개를 선택해 주십시오. | ||||
산모의 산전관리(산부인과 검진, 산모체조, 영양교육 등)를 체계적으로 시행하는 문제 | 56 | 261명 | 21.46% | ||
모유 수유율을 높이는 문제 | 15 | 261명 | 5.75% | ||
영유아 예방접종을 빠짐없이 받도록 하는 문제 | 55 | 261명 | 21.07% | ||
영유아 건강검진을 빠짐없이 받도록 하는 문제 | 25 | 261명 | 9.58% | ||
취학전 아동 시력검사를 빠짐없이 받도록 하는 문제 | 5 | 261명 | 1.92% | ||
취학전 아동 구강건강 및 충치예방을 위한 문제 | 10 | 261명 | 3.83% | ||
아토피, 천식 예방관리를 위한 대책 | 19 | 261명 | 7.28% | ||
신생아들이 필수적인 선천성 대사이상 검사를 빠짐없이 받도록 하는 문제 | 23 | 261명 | 8.81% | ||
어린이 차량 탑승시 안전벨트 착용 및 보행시 교통안전교육 등 어린이 교통사고 대책 문제 | 9 | 261명 | 3.45% | ||
산모와 영유아의 간접흡연 피해를 최소화 하도록 하는 문제 | 9 | 261명 | 3.45% | ||
식생활 습관 등 영양교육 문제 | 20 | 261명 | 7.66% | ||
어린이 성폭력 문제 | 15 | 261명 | 5.75% | ||
기타 산모와 영유아의 건강문제 | 0 | 261명 | 0% | ||
문항17 | 생애주기 중 아동․청소년(7~18세)에게 우선적으로 해결해야할 주요건강문제 2개를 선택해 주십시오. | ||||
청소년의 흡연예방 및 금연 | 63 | 258명 | 24.42% | ||
청소년의 운동 참여 활성화 | 21 | 258명 | 8.14% | ||
청소년의 음주 문제 | 14 | 258명 | 5.43% | ||
청소년의 바른 식생활 습관 등 영양문제 | 22 | 258명 | 8.53% | ||
청소년의 비만 문제 | 18 | 258명 | 6.98% | ||
청소년의 스트레스등 정신건강관리 | 53 | 258명 | 20.54% | ||
청소년(특히 초등학생) 구강건강 문제 | 3 | 258명 | 1.16% | ||
청소년의 바른 성인식과 태도 형성 문제 | 30 | 258명 | 11.63% | ||
청소년의 약물 중독 문제 | 7 | 258명 | 2.71% | ||
청소년의 인터넷 및 휴대폰 중독 문제 | 27 | 258명 | 10.47% | ||
기타 청소년 건강문제 | 0 | 258명 | 0% | ||
문항18 | 생애주기 중 성인(19-64세)에서 우선적으로 해결해야할 주요건강문제 2개를 선택해 주십시오. | ||||
금연 실천 문제 | 32 | 260명 | 12.31% | ||
운동 실천 문제 | 35 | 260명 | 13.46% | ||
절주 실천 문제 | 14 | 260명 | 5.38% | ||
균형 있는 영양 섭취 문제 | 11 | 260명 | 4.23% | ||
비만 극복 문제 | 12 | 260명 | 4.62% | ||
스트레스 및 우울 등 정신건강관리 | 66 | 260명 | 25.38% | ||
5대 암(위암, 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의 건강검진율을 높이는 문제 | 34 | 260명 | 13.08% | ||
고혈압, 당뇨 등 만성병 건강검진율을 높이는 문제 | 10 | 260명 | 3.85% | ||
고혈압, 당뇨 등 만성병 관리를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하도록 교육하고 관리하는 문제 | 41 | 260명 | 15.77% | ||
골다공증, 골관절염의 체계적인 관리 | 4 | 260명 | 1.54% | ||
구강건강관리 문제 | 1 | 260명 | 0.38% | ||
기타 성인의 건강문제 | 0 | 260명 | 0% | ||
문항19 | 생애주기 중 노인(65세 이상)에서 우선적으로 해결해야할 주요건강문제 2개를 선택해 주십시오. | ||||
노인의 스트레스 및 우울 등 정신건강문제 | 77 | 260명 | 29.62% | ||
노인의 운동 실천 문제 | 23 | 260명 | 8.85% | ||
노인의 성생활 및 성인식 문제 | 4 | 260명 | 1.54% | ||
노인 의치, 보철 등 구강건강관리 문제 | 8 | 260명 | 3.08% | ||
거동불능노인에 대한 재가복지 등 주간보호 문제 | 28 | 260명 | 10.77% | ||
노인의 건강검진율 향상 문제 | 8 | 260명 | 3.08% | ||
치매 노인 관리 문제 | 71 | 260명 | 27.31% | ||
노인의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 문제 | 41 | 260명 | 15.77% | ||
문항20 | 귀하는 앞으로 청주시 보건소가 제공하는 의료 서비스를 이용할 의사가 있습니까? | ||||
전혀 아니다 | 3 | 128명 | 2.34% | ||
아닌 편이다 | 3 | 128명 | 2.34% | ||
보통 | 26 | 128명 | 20.31% | ||
그런 편이다 | 61 | 128명 | 47.66% | ||
매우 그렇다 | 35 | 128명 | 27.34% | ||
문항21 | 우리지역 병의원에서 제공하는 의료서비스의 접근성에 대하여 귀하의 만족도는 대체로 어느 정도입니까? | ||||
내과, 소아과, 정형외과 등 일반진료 | 112 | 934명 | 11.99%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5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매우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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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과 진료 | 94 | 934명 | 10.0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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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의원 진료 | 84 | 934명 | 8.9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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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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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정신과 진료 | 74 | 934명 | 7.92%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진료받은 적 없음 | ||||
답변 | 보통 | ||||
답변 | 모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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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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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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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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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5 | ||||
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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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모름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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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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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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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약국 이용 | 93 | 934명 | 9.96% | ||
답변 | 매우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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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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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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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의료기관 이용을 위한 교통 | 80 | 934명 | 8.57%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불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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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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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답변 | 자차사용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불만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매우불만족(대학병원 버스노선이 너무적다)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매우불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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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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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3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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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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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불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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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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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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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치료 등 재활서비스 | 81 | 934명 | 8.67%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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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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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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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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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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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급의료 이용 | 79 | 934명 | 8.46% | ||
답변 | 매우불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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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불만족 | ||||
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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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불말 | ||||
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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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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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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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불만족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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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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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2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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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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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치매 등 장애 노인의 요양병원 이용 | 79 | 934명 | 8.46% | ||
답변 | 보통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매우불만족 | ||||
답변 | 모름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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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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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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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3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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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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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답변 | 뿔만족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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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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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 적용 | 80 | 934명 | 8.57%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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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야 외래 의료이용 | 78 | 934명 | 8.3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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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22 | 우리지역 병의원에서 제공하는 의료서비스의 비용에 대하여 귀하의 만족도는 대체로 어느 정도입니까? | ||||
내과, 소아과, 정형외과 등 일반진료 | 99 | 838명 | 11.81%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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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과 진료 | 83 | 838명 | 9.9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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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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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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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의원 진료 | 82 | 838명 | 9.79% | ||
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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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과 진료 | 64 | 838명 | 7.6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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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답변 | 진료받은적없음 | ||||
답변 | 모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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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붚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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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3 | ||||
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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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이용안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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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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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국 이용 | 86 | 838명 | 10.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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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기관 이용을 위한 교통 | 70 | 838명 | 8.3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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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자차사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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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불만족(대학병원버스노선이 매우불편함)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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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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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치료 등 재활서비스 | 74 | 838명 | 8.8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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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급의료 이용 | 72 | 838명 | 8.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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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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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매 등 장애 노인의 요양병원 이용 | 65 | 838명 | 7.7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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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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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이용안해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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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 적용 | 73 | 838명 | 8.7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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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야 외래 의료이용 | 70 | 838명 | 8.3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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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23 | 우리지역 병의원에서 제공하는 의료서비스의 서비스 질에 대하여 귀하의 만족도는 대체로 어느 정도입니까? | ||||
내과, 소아과, 정형외과 등 일반진료 | 97 | 832명 | 11.66% | ||
답변 | 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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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qhxhd | ||||
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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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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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과 진료 | 84 | 832명 | 10.1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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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졳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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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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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한의원 진료 | 75 | 832명 | 9.01%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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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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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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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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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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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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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3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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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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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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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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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정신과 진료 | 65 | 832명 | 7.81%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진료받은적없음 | ||||
답변 | 모름 | ||||
답변 | 보통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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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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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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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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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답변 | 4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이용안해봄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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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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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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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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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불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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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약국 이용 | 82 | 832명 | 9.86%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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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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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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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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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3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매우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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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매우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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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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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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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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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답변 | 대체로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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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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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기관 이용을 위한 교통 | 75 | 832명 | 9.01%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불만 | ||||
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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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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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불만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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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매우불만족(대학병원이용시 버스노선이 적다)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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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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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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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답변 | 3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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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매우붊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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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치료 등 재활서비스 | 73 | 832명 | 8.7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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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급의료 이용 | 71 | 832명 | 8.5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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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이용안해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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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매 등 장애 노인의 요양병원 이용 | 70 | 832명 | 8.4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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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이용안해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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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 적용 | 71 | 832명 | 8.5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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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답변 | 매우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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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보통 | ||||
심야 외래 의료이용 | 69 | 832명 | 8.29%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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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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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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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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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만족 | ||||
답변 | 3 | ||||
답변 | 보통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매우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불만족 | ||||
답변 | 이용안해봄 | ||||
답변 | 보통 | ||||
답변 | 보통 | ||||
답변 | 불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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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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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만족 | ||||
답변 | 만족 | ||||
답변 | 보통 | ||||
문항24 | 우리지역의 보건의료서비스와 관련하여 가장 시급히 개선되어야 할 점은 무엇입니까? (2개까지 응답 가능) | ||||
병·의원의 수가 늘어야 한다. | 8 | 203명 | 3.94% | ||
한의원의 수가 늘어야 한다. | 4 | 203명 | 1.97% | ||
약국의 수가 늘어야 한다. | 4 | 203명 | 1.97% | ||
의료인이 제공하는 의료기술 및 의료수준을 향상시켜야한다. | 75 | 203명 | 36.95% | ||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인들이 친절해야한다. | 41 | 203명 | 20.20% | ||
의료서비스 제공기관에 대한 지리적인 접근성을 높여야한다. 예) 버스노선 등 | 35 | 203명 | 17.24% | ||
제공된 의료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적정화 하여 환자가 부담하는 비용부담을 줄여야한다. | 35 | 203명 | 17.24% | ||
기타 | 1 | 203명 | 0.49% | ||
답변 | 24시약국의 실행 및 개선 | ||||
문항25 | 귀하의 성별은? | ||||
남자 | 23 | 125명 | 18.40% | ||
여자 | 102 | 125명 | 81.60% | ||
문항26 | 출생년도는? | ||||
답변 | 1994 24 | ||||
답변 | 1982년(만36세) | ||||
답변 | 1971 | ||||
답변 | 1973(만45세) | ||||
답변 | 1956년 (만62세) | ||||
답변 | 1960(58) | ||||
답변 | 1975년(만43세) | ||||
답변 | 1965년 (만54세) | ||||
답변 | 1966 | ||||
답변 | 1993년 (만24세) | ||||
답변 | 1991 | ||||
답변 | 1970년 만48세 | ||||
답변 | 1987 | ||||
답변 | 1972년(만 46세) | ||||
답변 | 1962 | ||||
답변 | 1992 | ||||
답변 | 1965년(만 52세) | ||||
답변 | 1993 | ||||
답변 | 1978 | ||||
답변 | 1966 | ||||
답변 | 1972 | ||||
답변 | 1992년(만25세) | ||||
답변 | 1985 | ||||
답변 | 1977년(만41세) | ||||
답변 | 1934년 84세 | ||||
답변 | 1962 | ||||
답변 | 1984 | ||||
답변 | 1982(만35세) | ||||
답변 | 1961 57 | ||||
답변 | 29 | ||||
답변 | 1991 | ||||
답변 | 1993년 24세 | ||||
답변 | 1982 | ||||
답변 | 1986 | ||||
답변 | 1992년(만25세) | ||||
답변 | 1988 | ||||
답변 | 1990 | ||||
답변 | 1983(35) | ||||
답변 | 1986 | ||||
답변 | 1994 | ||||
답변 | 1991(만 26세) | ||||
답변 | 1991년(만 27세) | ||||
답변 | 1963 | ||||
답변 | 1966 | ||||
답변 | 1968년 | ||||
답변 | 1962년 (만 56세) | ||||
답변 | 1984년 (만34세) | ||||
답변 | 1980 | ||||
답변 | 1991 | ||||
답변 | 1963 | ||||
답변 | 1994 | ||||
답변 | 1962년 (만 56세) | ||||
답변 | 1994 | ||||
답변 | 1966년만51세 | ||||
답변 | 1969 | ||||
답변 | 1966 | ||||
답변 | 1984 | ||||
답변 | 1987년(만30세) | ||||
답변 | 1992년생 | ||||
답변 | 1968년 ( 만 50세) | ||||
답변 | 1985 | ||||
답변 | 1990 | ||||
답변 | 1988 | ||||
답변 | 1975년 만43세 | ||||
답변 | 1989 | ||||
답변 | 1963 | ||||
답변 | 1973년 만 45세 | ||||
답변 | 1985년 만 32세 | ||||
답변 | 1968 | ||||
답변 | 1980 | ||||
답변 | 1971 | ||||
답변 | 1966년(만52세) | ||||
답변 | 1977 | ||||
답변 | 1989년 29세 | ||||
답변 | 1957년(만61세) | ||||
답변 | 1979 | ||||
답변 | 1966년 (만 52 세) | ||||
답변 | 1968 | ||||
답변 | 1984년 (만34세) | ||||
답변 | 1984 | ||||
답변 | 1963년 55세 | ||||
답변 | 1978 | ||||
답변 | 1979년(만39세) | ||||
답변 | 1979년 39세 | ||||
답변 | 1970년 | ||||
답변 | 1979(만38세) | ||||
답변 | 1992 | ||||
답변 | 1981 | ||||
답변 | 72년생 | ||||
답변 | 1994 | ||||
답변 | 1967 | ||||
답변 | 1979 | ||||
답변 | 1978년 (만 40세) | ||||
답변 | 1980. 만37세 | ||||
답변 | 1966년(53세) | ||||
답변 | 1962 | ||||
답변 | 1982 | ||||
답변 | 1988 30 | ||||
답변 | 1986 | ||||
답변 | 1968 | ||||
답변 | 1985 | ||||
답변 | 1963 | ||||
답변 | 1967 | ||||
답변 | 1965(53) | ||||
답변 | 1961 | ||||
답변 | 1978 | ||||
답변 | 1974 | ||||
답변 | 1969 | ||||
답변 | 1963 55세 | ||||
답변 | 1964년 | ||||
답변 | 1959년 59세 | ||||
답변 | 1970년 만49세 | ||||
답변 | 1979년(만39세) | ||||
답변 | 56세 | ||||
답변 | 1966(52) | ||||
답변 | 1989 | ||||
답변 | 57세 | ||||
답변 | 1975년 만 43세 | ||||
답변 | 1982 | ||||
답변 | 1990년 (만 27세) | ||||
문항27 | 건강보험의 종류는? | ||||
지역의료보험 | 6 | 125명 | 4.80% | ||
직장의료보험 | 115 | 125명 | 92.00% | ||
의료급여 1,2종 | 1 | 125명 | 0.80% | ||
미가입 | 0 | 125명 | 0% | ||
모름 | 3 | 125명 | 2.40% | ||
문항28 | 귀하의 거주지역은? | ||||
상당구 | 25 | 160명 | 15.63% | ||
흥덕구 | 27 | 160명 | 16.88% | ||
서원구 | 45 | 160명 | 28.13% | ||
청원구 | 29 | 160명 | 18.13% | ||
읍 | 3 | 160명 | 1.88% | ||
면 | 5 | 160명 | 3.13% | ||
동 | 26 | 160명 | 1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