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

33.0(맑음)

7 .25 (Thu)

  • 미세먼지16㎍/㎥
  • 대기환경지수좋음

새소식

알림마당 새소식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시정소식 -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제9회 청주시 농촌지도자 한마음대회 개최
부서 지원기획과(농업기술센터)
내용 제9회 청주시 농촌지도자 한마음대회 개최
- 우수회원 표창으로 사기진작, 농촌지도자대상 오창읍회 조종인 씨 수상 -


청주시는 19일 농업기술센터 청심관에서 제9회 청주시 농촌지도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농촌지도자청주시연합회(회장 오현광)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이범석 청주시장, 김병국 청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유관단체장 및 농업인 등 7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농촌지도자회 활동 영상 상영 △개회식 △우수회원 표창 △축사 △장기자랑, 경품추천 등 ‘화합의 한마당’ 순으로 진행됐다.

우수농업인과 유관기관 등 44명에게 충북도지사, 청주시장, 청주시의장 표창 등이 수여됐다.

특히 농촌지도자 대상은 과학영농 실천과 보급에 앞장서고 지역사회 발전은 물론 농촌지도자회 위상 정립에 기여한 오창읍회 조종인 씨가 수상했다.

시 관계자는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고 농업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 수상자 분들 모두 축하드린다”며 “청주시 농업인들이 보다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시책을 강화하고 농촌지도자회 활동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농촌지도자회는 1970년대 새마을운동의 확산과 식량 자급자족에 기여함은 물론 현재 고품질 안전 농산물 생산을 선도하고 있는 농업인 학습단체다.

청주시에는 21개 읍면동 농촌지도자회가 구성돼 있으며 리더쉽 교육, 회원 역량 강화 교육, 각종 봉사활동을 통한 농업 현장의 자원 지도자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제9회 청주시 농촌지도자 한마음대회 개최 이미지 1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 03-2 제9회 청주시 농촌지도자 한마음대회 개최_사진.jpg03-2 제9회 청주시 농촌지도자 한마음대회 개최_사진.jpg 바로보기
작성일 2024-06-20 09:03:45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청주시, 상명대학교와 ‘지역문화콘텐츠 활성화’ 맞손
다음글 장전근린공원 어린이 물놀이터 7월 초 개장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 담당자 : 이재한
  • 문의전화(043) : 201-5013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면동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