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갤러리(모든부서)

열린행정 - 포토갤러리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흥덕구청장, 불법광고물 흔적지우기사업 현장 점검
내용 - 불법광고물 잔재물(현수막 끈뭉치, 벽보, 청테이프 등) 중점정비 -

흥덕구(구청장 이재숙)는 6월 20일(월) 가경동 가로수마을 서현북로 부근 불법광고물 흔적지우기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진행사항을 점검하였다.

이번 사업은 가로등, 전신주를 비롯한 도로시설물에 부착되어 있는 불법광고물을 제거하면서 남아있는 불법광고물 잔재물, 현수막 끈뭉치, 벽보 청테이프 등 도시미관을 훼손하고 있는 불법광고물 흔적을 정비하는 사업이다.

구는 오늘 6월 30일까지 주요 간선 도로변을 중심으로 불법광고물 잔재물인 현수막 끈뭉치 65개소, 벽보 청테이프 26개소를 전문업체에 의뢰하여 집중 정비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그간 도시미관을 해치는 불법광고물 잔재물로 인해 도시 미관을 해치고 있어 해당 잔재물 제거에 대한 요청이 많았던 만큼 이번 사업을 통해 불법광고물 잔재물을 정비하여 깨끗한 도시미관 조성 및 시민 불편 해소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재숙 흥덕구청장은 “벽보와 현수막을 길거리에 붙이는 것은 그 자체로 불법”이라며 “시지정 현수막게시대 및 벽보 게시판 등 합법적인 공간을 이용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흥덕구청장, 불법광고물 흔적지우기사업 현장 점검 이미지 1
흥덕구청장, 불법광고물 흔적지우기사업 현장 점검 이미지 2
파일 첨부파일(jpeg파일) (흥덕구청장님) 8 흥)건축과_불법광고물 흔적지우기사업 현장점검-1 220620.jpeg(흥덕구청장님) 8 흥)건축과_불법광고물 흔적지우기사업 현장점검-1 220620.jpeg 바로보기
첨부파일(jpeg파일) (흥덕구청장님) 8 흥)건축과_불법광고물 흔적지우기사업 현장점검-2 220620.jpeg(흥덕구청장님) 8 흥)건축과_불법광고물 흔적지우기사업 현장점검-2 220620.jpeg 바로보기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흥덕구 민원담당자 역량강화「생생 공감 토크」개최
다음글 흥덕구청, (사)무궁화복지월드와‘저소득층 후원’업무 협약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 담당자 : 윤혜린
  • 문의전화(043) : 201-7022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