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Cheongju city

알림마당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시정소식 -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청주시, 파리올림픽 양궁선수단 환영식 8일 개최
부서 체육교육과(문화체육관광국)
내용 청주시는 2024 파리올림픽에서 금의환향하는 양궁선수단을 환영하기 위해 오는 8일 오전 11시에 청원구 내덕동 동부창고 6동에서 환영식을 개최한다.

환영식에는 청주시청 소속 김우진 선수와 홍승진 감독, 임동현 코치, 정선희 코치가 참석해 약 1시간 동안 시민들과 기쁨을 나눌 예정이다.

시는 환영식에서 선수단에게 포상금과 꽃다발을 수여할 계획이다. 포상금액은 김우진 선수 3천만원, 홍승진 감독 3천만원, 정선희 남자양궁 코치 1천500만원이다.

이외에도 시는 축하공연, 팬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많은 시민들이 참석해 선수단을 축하할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이범석 청주시장은 “머나먼 타국에서 엄청난 성과를 거둔 우리 선수단을 맞이하는 뜻깊은 자리에 많은 시민들이 오셔서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2024 파리올림픽에서 김우진 선수는 남자단체전, 혼성단체전, 개인전에서 모두 금메달을 획득해 양궁 3관왕을 달성했다. 또 개인 통산 다섯 번째 올림픽 금메달을 목에 걸어 한국 최다 금메달 기록을 세웠다.
청주시, 파리올림픽 양궁선수단 환영식 8일 개최 이미지 1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 01-1 청주시, 파리올림픽 양궁선수단 환영식 8일 개최_사진(6일 오전 귀국한 (왼쪽부터) 김우진 선수, 홍승진 감독, 임동현 코치가 인천국제공항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01-1 청주시, 파리올림픽 양궁선수단 환영식 8일 개최_사진(6일 오전 귀국한 (왼쪽부터) 김우진 선수, 홍승진 감독, 임동현 코치가 인천국제공항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바로보기
작성일 2024-08-07 09:03:58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청주시, 2024년 여성친화기업 인증 협약 체결
다음글 22일 민방위 훈련 실시… 청주시, 231개 대피소 운영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 문의전화(043)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