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 구정

열린행정>사진으로보는구정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청주대성초등학교 학부모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내용 청주 대성초등학교 학부모회(회장 지영아)는 10월 29일 서원구(구청장 김응오)를 비롯한 4개 구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총 87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은 지난 10월 20일 개최한‘2023년 청주 대성 꿈송이 인성축제’에서 대성초등학교 학부모회가 물건을 아끼고 재활용하는 목적으로 바자회를 개최해 도서, 문구류, 생활용품 등을 판매해 마련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청주시 4개 구 취약계층 가구에 사용될 예정이다.

지영아 학부모회장은“우리가 진행한 바자회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보람찼다”며“나눔이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번 기부를 통해 우리도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김응오 서원구청장은“연말을 앞두고 바자회로 모은 수익금을 직접 전달해 준 대성초등학교 학부모회에 감사드린다”며“기탁해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해 따뜻한 마음이 전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청주대성초등학교 학부모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이미지 1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2-1. 서)주민복지과-청주대성초등학교 학부모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231129)사진1.jpg2-1. 서)주민복지과-청주대성초등학교 학부모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231129)사진1.jpg 바로보기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서원구, 직원들과 함께 청주공예비엔날레 흥행에 동참
다음글 서원구,「마음과 마음으로 봉사단」후원물품 기탁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 담당자 : 임소연
  • 문의전화(043) : 201-6023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