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시민참여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복지과(?) 김도경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영
내용 아동건강서비스 관련 바우처 카드 문의를 드린 사람입니다~
친절한 설명과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아동건강서비스 신청후 부적합 판정을 받았다가 다시 적합판정을 받았습니다.
5월부터 서비스 신청가능하다고 우편이 와서 담당자 전화번호로 5월 초에 문의 여러번 했었습니다.

서비스 제공관련 담당자로 되어있던 분(김*아)이 전화를 받았고 여러가지 문의를 하였는데도 제대로 된 답변은 커녕 관심도 없는 듯하는 태도로 응대하시더군요..
바우처 카드가 나오는 것도 모르더라고요..
그래서 서비스받는 사설 기관(아동건강관리센커)에 문의해서 바우처 카드가 있다는 것을 알았고 바우처 카드에 대해 다시 담당자에게 문의하였는데도 전혀 관심없고 귀찮은듯 그럼 아마 카드가 나갈거라고 대충 대답하더라고요.. 기다려도 카드가 오지 않아 오늘 다시 담당자 전화번호로 문의했습니다..

그랬더니 김도경 님께서 받으셨습니다.
제가 문의한 바우처 카드에 대해 친절히 얘기해 주시고 동에다 전화도 직접해서 알아보신 후 전화준다고 하시더군요..
얼마후에 전화가 와서 카드발급이 누락이 되었었고 다음 주 중이면 발급되고 사용방법에 대해서도 친절히 알려 주셨습니다~~

사실 그 전 담당자는 제가 생각하는 전형적인 관료적 모습의 공무원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성의가 없고 목마른 사람이 알아서 찾아 해결해라는 자세의 시간만 때우는 식의 응대여서 불쾌했습니다. 요즘 누가 민원업무를 이렇게 보나요~

하지만 오늘 김도경님의 민원처리를 보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런 분들이 제 주변의 열심히 하는 공무원이 아닐까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파일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상당보건소 최시경 팀장님을 칭찬합니다.
다음글 서원구청 경로당 담당자 박노열선생님을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