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시민참여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청주시청 노인장애인복지과 강민관님과 탑대성동주민센터 김가람님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조*경
내용 강민관님, 아직 그곳에 계신지요? ㅎㅎ
너무나 감사해서 한번 뵈러 가려던 것이 이렇게나 시간이 늦어져버렸습니다.
2015년 7월초, 보건복지부 장애인 활동지원서비스 전산망 문제로 출퇴근급여신청이 적용되지 않아 큰 혼란이 있었지요.
왕복 40여키로를 출퇴근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임을 전해들으시고는 파견근무로 자리를 비우셨다가도 퇴근 후 돌아오셔서 확인하시고 재촉도 하셔서 7월 안에 늦지 않게 적용 받을 수 있도록 해주셨었습니다.
한창 더웠던 날씨에 많이 힘이 드셨었을텐데 업무 마무리하셨을 시각에 잊지 않으시고 꼼꼼히 체크해주시고 연락을 주셔서 참 감사했습니다.
그 전달에 신청을 했던 사항이라 7월 들어 적용이 되지 않으니 워낙 먼거리 이동에 차량지원해주시는 선생님이 무척 난감해하셨었거든요.
빨리 해결해주고는 싶으신데 전산망 문제라 어쩔 수 없다고 하시면서도 서비스해주시는 분과 서비스 받는 제 입장을 잘 이해해주시고 대응해주셔서 조금이라도 더 빨리 적용 받을 수 있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덕분에 비록 단기계약이었지만 무사히 계약만료일까지 결근하지 않고 근무를 할 수 있었습니다.
많이 늦었지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꾸벅!

탑대성동주민센터 노인장애인담당 김가람님,
이런저런 일들로 자주 귀찮게 함에도 짜증 한번 내시지 않고 늘 그 특유의 조용다감하신 목소리로 차근차근 설명하시며 도와주셔서 참 감사합니다.
역시 2015년 위의 문제로 인해 큰 도움 주셨습니다.
제가 입사 결정이 되자마자 하루이틀 지나 근로계약서 들고 방문했을 때 먼거리 이동의 어려움을 이해하시고 출퇴근급여의 시급함을 아셔서 그날 바로 신청을 해주셨었지요.
그런데 보건복지부 전산망이 먹어버린 채 신청이 되지 않아 참 곤란했었습니다.
재방문시 바로 해결할 수 없다는 설명에 다급해하는 저에게 여기저기 연락해보시고 아시게 된 정보로 해결방법들을 같이 고민해주시고,
다른 바쁜 업무에도 다음날까지도 출근하시자마자 저에게 직접 전화를 하셔서 여러 정보들을 주시며 안타까워해주셔서 참 감사했었습니다.
분명 신청했으니 해결될 때까지 기다려보라고 편하게 말씀하셨을 수도 있었을텐데 이미 출퇴근 시작된 상황을 들으시고 걱정해주시며 적극적으로 대응해주셔서 강민관님과 더 빠르게 연락이 닿을 수 있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덕분에 계약만료일까지 결근하지 않고 무사히 퇴사를 했답니다.
전산망 복구되자마자 제가 첫방문했을 때 바로 신청해주셨던 기록이 그대로 남아 있었지요.
늘 성실한 모습으로 도움 주시고 모르는 사안은 알아보시고 다시 전화를 해 설명해주시는 것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꾸벅!

주저리주저리 설명이 길었습니다.
맡으신 자리에서 진심을 담아 꼭 필요한 도움을 주시려고 애쓰시는 여러분 덕분에 더 열심히 최선을 다해 살게 됩니다.
읽어주셔서 참 감사합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오창 산단관리과 홍동선님 고맙습니다
다음글 이광원 통장협의회장과 안흥수 시의원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