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패방지시책 및 감사홍보
제목 | 생활안전과 8월 청렴의 날 운영 결과 |
---|---|
부서 | 생활안전과 |
내용 |
■ 운영내용
❍ 공직기강 및 청렴마인드 확립 - 청렴주의보 발령 (예산의 목적외 사용금지)[붙임 2] - 청탁금지법 주요위반 사례[붙임 3] - 하계 휴가시 공백 없이 민원처리 ❍ 공무원 행동강령 위반행위 금지 - 허위 초과근무 등록행위 금지, 불필요 없는 출장 결재 상신 금지 - 그 밖의 공무원행동강령 위반 행위 등 ❍ 친절·전화응대 교육 - 전화응대 기본화법 숙지 - 전화상담 시 친절한 응대로 시민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적극적 민원응대 - 교육자료 : 전화응대 기본화법 [붙임 5] |
파일 |
청렴의날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및 친절, 전화응대 교육 결과 (8월).hwp
|
이전글 | 7월 청렴의날 운영결과 |
---|---|
다음글 | 회계과 8월 청렴의날 운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