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시민참여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노인장애인과 김용주 주무관님에게 감사와 함께 칭찬의 글 올립니다.
작성자 김*숙
내용 안녕하세요.
성인보호시설인 베다니 학교와 노인장애인과 김용주 주무관님에게 감사의 글을 남기고 싶어서 글 올립니다.
2년전부터 베다니 학교에 사랑하는 딸을 보내는 엄마입니다.
처음 입소시 어둡고 이상한 향이 나는 베다니를 방문하면서 마음이 아팠습니다.
내 사랑하는 딸이 깨끗하고 환하고 향기가 나는 곳에서 배움과 소통을 배우기를 바랬던 엄마의 마음이었을겁니다.
아마 모든 부모의 바램이기도 하겠죠.
올 여름에 베다니 학교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깨끗하게 리모델링이 되어 있고 이용자분의 환한 모습과 활동사진, 좋은 향기가 가득한 실내를 보고 감동을 받았습니다.
베다니학교 원장님과 선생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렸습니다.
우리 사랑하는 딸이 이렇게 쾌적한 곳에서 배움과 소통을 배울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요
이렇게 쾌적한 선물을 해 주신 곳이 청주 시청의 노인장애인과의 도움이라고 하셨습니다. 특히, 김용주 주무관님께서 많은 도움을 주셨다고 전해들었습니다.
소외된 이웃 사랑을 실천해주신 시청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이제는 3층을 리모델링하고 싶으시다는 베다니 학교 원장님의 사랑 담으신 눈빛이 생각납니다. 그 3층에서 이용자분들의 수준과 취향을 고려한 교육을 하시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지금은 이미 3층의 리모델링이 완료가 되어 우리 딸을 비롯한 많은 이용자분들이 더 행복하고 매일 매일 가고 싶은 베다니 학교가 되었답니다.
아침마다 베다니 학교에 가고 싶다는 우리 딸의 이야기를 들으며 마음 따스해집니다.
행복한 동행은 우리 모두 작은 나눔을 함께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제가 일하는 분야에서 행복한 동행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겠습니다.
우리 모두 행복한 동행에 함께 하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청원구 환경과 오창 산업단지 대기 및 악취오염 담당자 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글 식당 써비스만족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