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품

물품

계약현황

군소음보상팀 다기능 복사기 구입 계약현황 - 군소음보상팀 다기능 복사기 구입의 계약현황으로 계약총괄(관서명, 예정가격, 최초,최종계약금액, 낙찰률, 등), 준공검사(요청일자, 검수일자, 검수자직급,검수자) 대금지급(선금,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잔액)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군소음보상팀 다기능 복사기 구입
관서명 환경관리본부
예정가격 0원 최초계약금액 770,000원
낙찰률 0% 최종계약금액 770,000원
계약일자 2024-05-10 착공일자
계약방법 일반경쟁 준공일자 2024-06-09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캐논코리아 주식회사
계약사유 대표자 박정우
계약사유법령 null
소재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07 (삼성동)
사업장소 청주시 지정장소
준공검사 요청일자 2024-05-29 검수일자 2024-05-29
검수자직급 검수자 변혜진
대금지급 선금 0원
기성금 0원
준공금 0원
지급총액 0원
잔액 770,000원

설계변경

설계변경 - 설계변경에 따른 변경차수, 변경일자, 증감액, 변경금액, 비고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변경차수 변경일자 증감액 변경금액 비고
1 2024-05-10 0원 770,000원 최초생성

현장관리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하도급현황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회계과
  • 담당자 : 이수빈
  • 문의전화(043) : 201-172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