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항1 |
청주시는 일하는 방식(또는 업무 분위기)과 관련하여 전반적으로 고객에게 개방되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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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혀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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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115명 |
2.61% |
별로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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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
115명 |
14.78% |
보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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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 |
115명 |
32.17% |
다소 그렇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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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 |
115명 |
32.17% |
매우 그렇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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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
115명 |
18.26% |
문항2 |
청주시는 행정정보를 국민(주민)에게 공개하고 각종 정보를 공유한다고 생각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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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혀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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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113명 |
2.65% |
별로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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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113명 |
7.08% |
보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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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 |
113명 |
30.09% |
다소 그렇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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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 |
113명 |
40.71% |
매우 그렇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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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
113명 |
19.47% |
문항3 |
청주시는 기관 간 정보 공유로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생각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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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혀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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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15명 |
0.87% |
별로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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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115명 |
7.83% |
보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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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 |
115명 |
29.57% |
다소 그렇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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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 |
115명 |
41.74% |
매우 그렇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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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
115명 |
20.00% |
문항4 |
청주시는 시민의 의견을 정책에 반영한다고 생각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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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혀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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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13명 |
0.88% |
별로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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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113명 |
2.65% |
보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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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
113명 |
26.55% |
다소 그렇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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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 |
113명 |
50.44% |
매우 그렇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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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
113명 |
19.47% |
문항5 |
청주시는 비부가적인 업무가 아닌 본원적 업무 역할에 충실하게 일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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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혀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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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112명 |
2.68% |
별로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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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112명 |
8.93% |
보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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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
112명 |
26.79% |
다소 그렇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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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 |
112명 |
40.18% |
매우 그렇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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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
112명 |
21.43% |
문항6 |
기관과의 업무진행(또는 민원 등)시 귀하의 입장에서 행정 업무가 효율적으로 진행된다고 생각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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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혀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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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114명 |
2.63% |
별로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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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114명 |
8.77% |
보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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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
114명 |
26.32% |
다소 그렇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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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
114명 |
43.86% |
매우 그렇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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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
114명 |
18.42% |
문항7 |
귀하께서 경험한 부서의 직원들은 동료직원의 업무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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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혀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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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111명 |
2.70% |
별로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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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111명 |
11.71% |
보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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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
111명 |
26.13% |
다소 그렇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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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 |
111명 |
41.44% |
매우 그렇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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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111명 |
18.02% |
문항8 |
청주시 전체가 과거의 관심과 업무 행태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느낀 적이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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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혀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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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112명 |
2.68% |
별로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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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112명 |
9.82% |
보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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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
112명 |
25.89% |
다소 그렇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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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
112명 |
35.71% |
매우 그렇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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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
112명 |
25.89% |
문항9 |
청주시를 통해서 공공부문의 일하는 방식이 과거와 달리 크게 좋아졌다고 생각해 보신 적이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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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혀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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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15명 |
1.74% |
별로 그렇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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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115명 |
10.43% |
보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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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
115명 |
26.96% |
다소 그렇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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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 |
115명 |
40.00% |
매우 그렇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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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
115명 |
20.87% |
문항10 |
청주시의 일하는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느끼신 사례가 있으시면 구체적으로 사례를 기술해 주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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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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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친절과 신속성이 느껴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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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민원처리를 신속하게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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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직원간 업무량 배분이 공평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
|
답변 |
없습니다. |
|
답변 |
. |
|
답변 |
없음 |
|
답변 |
이전에는 직접 처리해야할 민원에 대한 담당자를 찾아야 했는데, 민원콜센터를 이용하면 업무관련 부서 또는 담당자를 찾기가 수월해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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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해당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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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여권발급 업무등 민원인 입장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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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불편 민원 접수시 신속히 처리해주고 또 그렇게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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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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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시민의겸 수렴을 적극적으로 하는 편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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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새로운 시책 발굴이나 사업진행 과정에 이전보다 적극적으로 시민참여를 유도하고 공유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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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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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새로운 시책 발굴이나 사업진행 과정들을 시민과 함께 공유.소통하고 있다. 특히 청주시 안전을 위해 CCTV를 설치하고 모니터링하는 센터 개소를 높이 평가하고 있다. 또한 북한 미사일 발사에 따른 사이버 테러 등 각종 해킹으로 부터 시민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보안관제센터의 지속적인 보안활동으로 시민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지켜주고 시민이 안심하는 안전한 청주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는 민선6기 통합청주시시의 좋은 사례로 볼 수 있음(지역 방송사 방송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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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없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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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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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각종 행사에 직원 참여시 인센티브 부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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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민원업무를 보는데 친절했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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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딱히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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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없음 |
|
답변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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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항11 |
향후 청주시의 일하는 방식 개선을 위해 가장 시급히 이루어져야 할 과제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의견을 기술해 주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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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업무가 원활할 수 있도록 직원채용이 늘어야 할 것 같습니다. 바빠서 그런지 다들 표정이 안좋아보여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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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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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보여주기 위한 전시행정이 많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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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보고회가 너무 많고 축제등 행사동원을 너무 많이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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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일자리 창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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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직원간 업무량 배분이 공평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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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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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 |
|
답변 |
일의 편중과 난이도 등 형평성 있는 인사추진이 이뤄져야 할 것으로 판단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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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 |
|
답변 |
문제점이 있는 구시대의 관행을 타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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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해당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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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담당자가 너무 자주 바껴 업무 숙련도가 부족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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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부서간 업무 협의가 좀더 신속히 이루어 졌으면 좋겠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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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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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시민치 체감할수 있는 시책마련이 필요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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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전시행정 타파, 예산만 투입되고 시민은 체감못하는 각종 행사 축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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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SNS, 블로거 등 다양한 통신매체를 이용한 문화, 관광, 축제, 경제 등에 공격적인 바이럴 마케팅 기법을 적극적으로 시행하여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청주를 알릴 수 있도록 여건을 마련해주어야 한다.
※청주시에서는 환경을 조성 해주고, 시민들은 자발적인 시정참여를 통하여 시정 공유.소통하는 행정추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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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보여지는 축제나 행사보다 시민들에 경제에 지속적으로 도움이 되는 행정을 했으면 좋겠어요~
청년 실업문제 노인 취미생활 및 일자리등
많은 일자리 창출이 중요한것 같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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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1. 민원업무시 과정과 결과에 대한 확인이 안됨.
2. 민원제기시 고충민원의 이야기를 긍정적으로 들어주지않는다.
3. 보여지는 대규모 행사보다 서민을 위한 실질적이고 실속있는 행사가 이뤄졌으면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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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민원발생시 주민이 어디에 어느부서로 연락해야 할지 몰라 여러곳으로 전화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시민이 편하게 민원시청후 바로 그 부서로 연락하는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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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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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다수 주민이 원하고 참여 할 수 있는 행사가 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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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직원 개개인들이 주민을 위해 일하려는 긍정적인 마인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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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딱히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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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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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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